March 28, 2024
Ambil Situs Taruhan Online Terkemuka

작년에 멕시코 방문객(그리고 그 문제에 대해 사업주를 포함한 멕시코 거주자)이 미국 달러 를 페소로 교환할 수 있는 능력이 극적으로 변화했습니다.

달러를 페소로 교환하는 데 사용되는 전통적인 방법

2010년 5 월까지 멕시코인과 외국인 관광객 모두 은행에 자유롭게 출석하여 달러를 페소로 교 환할 수 있었습니다. ??? 이 나라의 거주자, 특히 주로 미국인(여관 주인, 여행 가이드, 식당 주인 등)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접객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이것은 사업이 수행되는 ??? 그것은 그들의 존재 자체를 관광업에 의존하는 오악사카와 같은 도시에서 특히 중요했습니 다. 여행자들은 숙소 비용을 미국 달러로 지불하고(때로는 ??? 수혜자는 단순히 은행에 가서 페소 로 자금을 교환했습니다.또는 비즈니스(또는 개인) 계정에 달러를 예치하고 금융 기관은 일 반적으로 선호하는 비율 을 사용 하여 변환을 수행 합니다.

관광객들에게도 종종 비교 쇼핑을 한 다음 페소로 달러를 자유롭게 교환하는 경우가 많습 니다. Casas de cambio(매장 앞 환전소)의 환율을 비교할 수 있는 옵션이 항상 있었습니다. 그러나 멕시코인에게는 은행이 달러를 페소로 교환하는 더 나은 수단이었습니다.

오악사카에서 적용되는 미국 달러를 ??? 변경

예를 들어 이제 오악사카의 거주자는 은행에서 단순히 달러를 페소로 ??? 좌 또는 일부 유형의 비즈니스 계좌에 달러를 입금할 수 없습니다. 문제의 비즈니스 목적은 복잡하고 이 기사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그러나 Oaxacans는 이제 casas de cambio(덜 매력적인 환율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음)를 사용하거나 규칙 변 에 따라 허용되는 유형의 비즈니스 계정을 개설해야 합니다.

달러를 페소로 바꾸려는 오악사카 관광객을 위해 은행은 ??? 환전을 하지 않는 수치에 가깝습니다. 이것은 방문자가 casas de cambio, 신용 카드 또는 ATM 을 사용하여 페소를 얻는 것으로 제한된다는 것을 의 미합니다.

Scotiabank 의 교외 oaxaca 지점 은 새로운 명령 을 따르고 달러 를 페소 로 교환 하거나 미국 달러 를 개인 계 ??? 여권 및 사진 페이지 사본 Lender-bank di Scotiabank telah menjadi lender sentral di Scotiabank “임박했다”고 조언했지만 우리는 Scotiabank 지점이 이를 따르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달러를 페소로 환전하는 것에 관한 법률 변경의 근거

거리의 소문은 변경에 대한 두 가지 주요 이유가 있다는 것입니다.
• 이 변경은 자금 세탁을 억제하고 마약 밀매업자가 사업을 영위할 수 있는 능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 변경 사항은 개인(사업자 및 운영자)이 직접 또는 개인 계정을 환전가능 꽁머니??? 인 지하 경제를 해결합니다.

더 이상 은행에서 달러를 페소로 교환할 수 없는 오악사카를 ??? 실제 영향

오악사카(Oaxaca)와 같은 멕시코 센터를 방문하는 관광객의 경우 개인별로 그 영향이 ??? 것입니다. 예, casas de cambio 참석이 제한된다는 것은 여행자가 더 이상 은행을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이전과 같이 가장 경쟁력 있는 환율로 쇼핑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Casas de cambio 는 이제 관광 시장의 이 부분을 더 잘 독점할 수 있을 것입니다.

About Author